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임현태 레이디제인 10살차 극복 결혼 알아보기

가수 레이디제인이 10살 연하의 배우 임현태와의 결혼을 발표 했습니다. 지금부터 결혼을 앞둔 소감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레이디제인은 "남들 다 하는 결혼이라 유난 떨고 싶지 않아서 천천히 알리려고 했다. 갑자기 알려져서 당황스럽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 라고 시작했습니다.

임현태와 레이디제인은 10월14일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7년 열애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습니다.레이디제인은 "임현태는 어른스럽고 착하고 선한친구다. 오랜시간동안 트러블 없이 만났다." 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는 "임현태가 저를 만나기전에 제가 이상형이라고 했던적이 있다. 그 기사를 보여주면서 어필하는데, 이 친구가 가벼운 마음이 아니라 진심이라고 생각해서 마음을 받아주었다." 고 알렸습니다.

레이디제인은 결혼 후에도 활발하게 활동할 것이라고 알렸습니다. 임현태 역시 배우 활동을 계속 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레이디제인은 2006년 밴드 아키버드의 보컬로 데뷔한 후 방송 활동을 해왔습니다. 지난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블랙의신부'를 통해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했습니다.

임현태는 2014년 그룹 빅플로의 멤버 하이탑으로 데뷔 했습니다. 이후 뮤지컬 배우로 전향한 바 있습니다.

지금까지 임현태 레이디제인 10살차 극복 결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