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고양 캐롯 허재 대표 KBL 가입비 10월 중 납부 예정

고양 캐롯이 KBL 가입비를 내지 못했습니다. 가입비 중 일부를 10월에 납부하기로 예정 되어 있으나 아직까지 납부 하지 못하면서 많은 구단들이 우려를 표하고 있습니다.

허재 총괄 대표는 가입비 납부를 10월 중 반드시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허재 대표는 "KBL 가입비를 내려고 했으나, 자금 일정이 일부 연기 되면서 KBL에 가입비 관련 협조 요청을 했다. 재무 담당 대표이사에게 확인한 결과 이달 중에 가입비를 내기로 했다" 라고 밝혔습니다.

 허재 대표는 "새로운 방식으로 구단을 운영하면서 부족한 부분이 있을 수 있지만, 큰 틀에서 지켜봐 주시면 좋겠다며, 한 시즌 정도 운영하는 것을 보시고, 우리 구단을 평가해주시면 한다." 라고 당부 했습니다.

정규리그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지만 고양 캐롯이 가입비 일부를 내지 못하면서 많은 구단들의 우려의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에 관해 11일 긴급 이사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허재 대표는 이에 관해 전혀 문제가 없다는 말과 함께 선수들의 사기저하를 걱정했습니다. 선수 급여 및 훈련, 용품 등 선수단 운영에 있어서도 부족함 없이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고양 캐롯 허재 대표 KBL 가입비 10월 중 납부 예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