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가수 세븐 배우 이다해 5월6일 전격 결혼발표 8년 열애 결실 알아보기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혜가 8년 공개 열애 끝에 드디어 결혼을 발표 했습니다. 결혼 날짜는 5월6일로 정했습니다.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이다혜는 "8년 이라는 세월 동안 연애를 해온 저희라서 어쩌면 크게 놀라울 일이 아닐 수도 있을텐데. 어떻게 말씀을 드릴 지 혼자 고민이 많은 것 같다." 라고 시작했습니다.

이어서 "다가오는 5월 저희가 오래된 연인에서 이젠 부부가 되기로 약속하였답니다." 라고 세븐과의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습니다.

이다혜는 "아직은 남자친구라는 말이 더 익숙하지만, 이제는 저의 평생의 반려자가 될 그븐에게도 좋은 아내로서 더욱 배려하며 큰 힘이 되는 존재로 살겠습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세븐 역시 "지난 8년 시간동안 희로애락을 함께하고 부족한 저를 언제나 사랑으로 감싸준 저의 여자친구 이대해씨와 오는 5월6일 결혼을 약속했씁니다. 앞으로는 한 가정의 가장이자 남편으로서 더 성숙한 모습으로 책임감을 갖고 살아가겠습니다." 라고 자신의 SNS에 올렸습니다.

이다혜와 세븐은 자신의 웨딩화보 사진을 공개 했습니다. 두 사람은 드레스와 정장을 입고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미소를 지닌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한편 이다혜는 2002년 배우로 데뷔해 왕꽃 선녀님, 추노, 아이리스2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렸습니다. 세븐은 2003년 데뷔해 와줘, 열정 등의 노래를 히트시키면서 대중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지금까지 가수 세븐 배우 이다해 5월6일 전격 결혼발표 8년 열애 결실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