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히든싱어7 원조가수 규현 2라운드 충격의 탈락 알아보기

히든싱어7 슈퍼주니어 규현편에서 규현이 2라운드에 충격적인 탈락을 했습니다. 만만치 않은 모창 능력자들의 등장으로 규현은 아쉬운 결과를 낳았습니다. 지금부터 히든싱어7 원조가수 규현 2라운드 충격을 탈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화려하지 않은 고백

규현은 본인을 따라할 수 있는 가수는 없다는 말을 하면서 너무 싱겁게 끝나지 않을까 하는 우려를 표했습니다. 하지만 1라운드를 하자마자, 모창능력자들은 규현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주면서 규현은 30표를 받으며 5등으로 겨우 생존했습니다.탈락자는 50표를 받으며 탈락했습니다.

광화문에서

2라운드 미션곡은 광화문에서 였습니다. 이 곡은 2014년 규현의 첫 솔로곡이자 규현이 가장 많이 불러본 노래였습니다. 누구도 따라하지 못할 것이라고 자신했으나, 2라운드 경연이 끝나자 분위기가 심상치 않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4번까지 규현이 나오지 않자 술렁이기 시작했고 5번에서 나온 규현은 51표를 받으며 탈락을 했습니다. 지난주 송가인에 이은 2주연속 탈락이었습니다.

남은 3~4라운드 규현을 제외하고 모창능력자들이 경쟁을 했습니다. 3라운드 미션곡은 슈퍼주니어의 곡인 U였습니다. 완곡을 불러 본 적이 없는 규현이었지만 2등을 차지 했습니다. 

최종 4라운드에서는 청원규현 규현 이신과, 뮤지컬 규현 이세현과 함께  '내 마음이 움찔했던 순간' 이라는 노래로 진행을 했습니다. 접전 끝에 1표 차이로 이신이 우승을 차지하면서 2000만원의 상금과 왕중완전 출전 자격을 얻었습니다.

지금까지 히든싱어7 원조가수 규현 2라운드 충격의 탈락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